'2015/09'에 해당되는 글 4건

  1. 2015.09.18 PAINT FAMILY. 72
  2. 2015.09.11 이음, 01
  3. 2015.09.10 보물찾기 데이 - 마법사
  4. 2015.09.09 The witch is back - 마법사

PAINT FAMILY. 72

|







[심즈3 플레이 일지]




《 P A I N T   F A M I L Y 》




Ep. 72


- 작은 베이커리 -



















오늘은 카멜이가 어린이가 되는 날이에요












생일 파티를 열어서 오랜만에 보는 반가운 얼굴들



















cc정리로 만신창이가 된 퍼플이..........쥬륵....


















님들 촛불 끌꺼에여! 다들 모여주세여!!!!!!


















이렇게 각자 놀꺼면서 파티는 왜하냐




















무관심 속에서 쓸쓸히 성장하는 ㅠ

















어차피 랜덤이지만~  


오로라스카이즈의 강력함!






























ㅎㅎㅎㅎㅎ 욕하고싶다....ㅎㅎㅎ





















그리고 이렇게 많은 인원중에

















설거지를 하는 놈이 하나도 없음

















여러분 만찬파티는 쓰레깁니다!!!!



















빈곤 챌린지를 끝내려면 가족구성원 모두가 힘을 써줘야해요


아이들을 많이 낳는데에는 이유가 있어요!


















애들 잘때 손가락 빠는건 처음 알았네여ㅠㅜ 기여어어ㅜㅠㅜ






















의사 직업군은 엄청 바쁨ㅠ 


수시로 불러냅니다
















유저도 보기 힘든 로민이 얼굴

























애 셋딸린 유부가 고민을 합니까????



























좋아진 업무능력으로 승진한 로민이!! 











챌린지 규칙대로 소지금 빼주고......
















집에 남은 파스텔은 어제 뒷정리를............ㅠ






















사실 겨울이라 파스텔이 할일이 딱히 없어요....


블루까지 성장시키면 돌아다니면서 낚시나 수집을 해야할듯
















그리고 뜬금포지만 블루 성장!!





















골목대장? 장난꾸러기? 느낌으로 꾸며봤습니당






















특성은 랜덤, 로봇팬이네여... 미래 보내야하나


















늘어나는 아이들을 감당 못하겠다는 로민이




















애들은 잘때 제일 예쁘다져








































아직 해도 안떴는데 벌써 일어난 모노... 부지런도 하지

















상상속의 인형 친구


















































오빠가 생각해봤는데.... 이 지긋지긋한 빈곤챌린지를 끝내려면 우리도 뭔가 해야할것 같아



















그리하야..... 둘째 카멜이 빵을 굽고
























막둥이 블루는 빵을 팔고












정작 말꺼낸 모노는 기회카드로 야구장에 갑니다....ㅎ


















어쨌든 오픈한 작은 빵집














여기서 이러시면 영업방햅니다




















저도 모르게 상상인형이랑 친해졌네요





















상상친구고 나발이고 당장 가계를 일으키는게 급한...!















첫 손님은 엄마의 영단짝, 로즈 이모입니다














근데 팔식이가 말걸어서 못팖......

















ㅂㄷㅂㄷ....
























완벽한 품질!! 카멜인 요리 시킬까??













아직 개시도 못했는데 비까지 오고...!!


















다시 돌아온 로즈...... 상냥해....ㅠ




































비가 오니까 손님들이 더 오네여... 신기....






























팔고 남은 빵들은 식사로..... 아니... 완벽한 품질이라니까여? 좋은거 먹이는ㄱ....에여...


















돈 벌러 간 엄마아빠도 집으로 돌아오고
















식사 담당 로민이가 저녁을 준비합니다




















































































































































누나는 금방 잠들었는데 막둥이는 꽤 오래걸렸어요ㅋㅋ




























그러고보니 모노는 어디갔나......













































































아니 방문이나 좀 닫으시구 하세여........


















얘네 은근 자주 싸워여........ 상상친구랑은 거의 사이가 좋던데.



















블루 좀 깨찰빵처럼 생긴것 같아여





































빵판매대를 하나 더 구입했어요


























모노와 블루는 각자 다른 공동부지에서 판매를 하고














카멜은 집에서 재고를 채웁니다




















애들도 다 컸으니 파스텔도 나가서 수집수집

















근데 눈이 와서 그런가ㅠ 공동부지에 사람이 하나도 없어여




















눈은 점점 쌓여만 가고........ㄷㄷ 


















할 수 없이 오늘은 장사를 접고 애들을 집으로 들였어요


























가을에 야채를 잔뜩 쟁여두긴 했지만...... 


입이 많아져서 틈틈히 낚시를 하지 않으면 보릿고개를 겪을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