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int Family

PAINT FAMILY. 64






[심즈3 플레이 일지]





- PAINT FAMILY -



Ep.64  빈곤 챌린지





 

 

 

 







-  티스토리 안게, 덧글 안봅니다.

소통은 네이버로.


 







그냥 로리가 짱귀여운 움짤



여름방학 + 대학 2학기까지 보내고

2학기때엔 로민이 퍼플이 퍼플이 짝까지 넣어서 플레이하려고 했는뎁.....


미래월드나 대학월드는 새 컴퓨터로 옮겼더니 자꾸 오류가 나서....ㅍㅇㅍ

파스텔을 4대 가주로 빈곤챌린지를 할 예정이에요.








대학 다니던 파스텔 짤








눈이 조금 작아지고, 날아간 스킨 + 메이크업 + 눈썹 수정했습니당.


점 날린게 제일 아쉬움ㅠㅠ 짱좋아하던건데 제작자분이 내리셔서 재다운도 안됨ㅜㅜ










이 색 진짜 짱 잘어울리지않나여.....


근데 눈색, 머리색은 아이덴티티!! 라성... 전 슬핵은 건드려도 이건 안건드리거든요ㅜㅜ




그래서 4대째 금발이죠...유전자 챌린지인줄.....









물의 요정 .Ver








크리스탈 .Ver








작년에 받아두었던 사윗감

제 플레이가 진짜 느리긴 한가봐옄ㅋㅋㅋㅋㅋㅋㅋ 한대에 너무 오래 공을 들이는 것 같음...ㅠㅠ


설탕잼 님께 업어온  로민 크림 입니당.



메이크업을 하면 슈렉이 되는 병에 걸렸어요.....됴르륵......★












요건 월드 옮기면서 추출한 브라운짱 ♥


요정은 진짜 오래살죠.... 2대인 주제에 장년으로 돌아다니길래 요정해제 + 노인 씌워주었어요.

그래도 잘생김.....★ 








선비랑 베이지가 노인일때 낳은  브라운의 막둥이 아들

노메이크업도 무난무난. 사윗감 부족하면 돌려쓰지않을까 생각합니다.


는 무슨 저 작년에 5대 사위도 미리 받아둠










그리구 이번 세대부터는 다시 사진 찍어서 걸어둘꺼에요!!










이번 플레이 월드는 몬테비스타, 본가애들은 맞은편 집에 입주시켰어요. 

이제부턴 파스텔이 사는 곳이 본가니 본가라 부를 일도 없겠지요








본가가 망했네여






식탁 의자 제일 싼게  저 목욕탕 플라스틱 의자였습니다.......ㅎ














분개하는 파스텔


대학까지 나온 나름 심세계 고학력자인데.... 눈 뜨고도 당하는......









........... 미안.... 언니가 미안해.....












미안..... 너의 설정도 지켜줄 수 없어.....미안....ㅠ







그래.... 슈퍼스타 배우는 아니지만.... 스타..만들어줄게....ㅜㅜ










~ 뭣도 모르고 예쁜 파스텔 ~


인게임에서도 예쁜걸 보니 그래픽카드에 돈 들인게 아깝지 않네요!













일단 오늘 끼니를 해결하기 위해 근처 낚시터로 보냈어요.

운 좋으면 씨앗도 발견할 수 있겠죠~









저 택시 유료모드 받아서 탈때마다 20씩 빠지는데.......흡......ㅠ








암튼 도착한 낚시터.  몬테비스타 월드 진짜 짱예뻐요ㅜㅜㅜㅜ

제안의 EA월드 부동의 1위는 오로라 스카이즈였는데 몬테비스타가 짱인듯ㅜㅜㅜ

제일 싫은건 역시 선릿타이즈죠  거지같은 동선 + 굉장한 렉 유발





































낚시 스킬이 0 이어서 그런지 한마리 잡는데 디게 오래걸렸어요ㅜㅠㅠㅜ






뱃속에 넣어 줄 수 는 있는데 말이죠


파스텔이 아직 빈곤챌린지가 뭔지 모르나봅니다.











으아아아어어어어ㅏㅓㅏ 습관처럼 집에가기 눌렀다 또 택시탐

취소했더니 택시는 안타고 콜비만 냈어여 ㅎㅎㅎㅎ






순식간에 기본자금이 반토막남









이동할때 자꾸 택시타려고 해서 수동으로 여기로 달려가기 해줘야함ㅜㅜㅜ

빨리 돈 모아서 자전거나 스쿠터 사야겠어여.....ㅠㅜ











헐...말......!!!!


공짜 탈것! 당분간 이거 타고 다니면 되겠네여ㅎㅎㅎ






부담....


굉장히 부담스럽네요ㅋㅋㅋ









말만 걸었는데 파스텔 싫다고ㅜㅠㅜ








도망가길래  근처에서 박수만 쳤는데도 저럼







떠나면서도 질색팔색을 하네요... 왜저래...?!









어디서 많이 보던 파파라치네요

무슨 파파라치가 저렇게 연예인처럼 생겼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대님 허클잌ㅋㅋㅋ

하고많은 직업 중 왜 하필 파파라치....










마침 말을 쫒아 온 곳이 베이지네 집 뒷마당이네요.

몬테비스타는 집집마다 농장이 참 잘 되있더라구여ㅎㅎㅎ






그래서 서리 하러 갑니다...ㅎㅎ



도둑질이 규칙에 위반되는건 아니니까요....?
































뿌듯뿌듯 


심투때는 많이 했는데 삼즈에서 원예 +  낚시 컨텐츠 제대로 하는건 처음이네요













모치는 구워먹는걸로........★








저희 집 앞에 서 계셔도 소용이 없어요

전 재산이 60원이라 사먹지 못하는........쥬륵.......









그럼에도 불구하고 파스텔은 짱 예쁜것입니다!












다른 애들도 각자의 심생을 살고 있네요ㅋㅋ

제가 부여한 캐릭터랑도 어울리는 듯




올리브랑 저클리도 잘 지내고 있구요









수요일부턴 내리 장마네요

얼른 돈 벌어서 지붕이라도 씌워야 할텐데ㅠㅜ









사슴....??  이거 사슴인가요??????






그리고 파스텔을 싫어하죠


왜죠.... 야생동물들 왜 파스텔 싫어하는거죠ㅜㅜㅜ

















몬테비스타의 공동부지는 3영역으로 나뉘어있어요


성벽으로 둘러 싸인 가장 높은 곳에 직업 관련 부지들이 있어요.


 







여기 진심 짱예쁨///  


이탈리아가 어딨나 했더니 요기 있었네요.

화덕피자 레스토랑도 있지만 챌린지 중이므로 나중에 나중에~












배우나 음악, 모델 직업군에라도 넣어주고싶은데

대학 졸업장이랑 기술 때문에 레벨 1을 유지할 수가 없어서요ㅜ

























빈곤 챌린지 되게 매력있네요//




'Paint Fam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INT FAMILY. 72  (0) 2015.09.18
PAINT FAMILY. 66  (0) 2015.06.06
PAINT FAMILY. 65  (0) 2015.05.25
PAINT FAMILY. 63  (0) 2015.02.21
PAINT FAMILY. 62  (0) 2015.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