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int Family

PAINT FAMILY. 63







[심즈3 플레이 일지]





- PAINT FAMILY -



ep 63. 파워학습





 

 

 

 







-  티스토리 안게, 덧글 안봅니다.

소통은 네이버로.


 





















갑자기 왜 요런 스샷들이 등장했냐하면...... 곧 기말고사거든요 ㅎㅎ

자고로 시검공부는 전날 빡세게 해야 제맛!!








로즈는 시험기간이란걸 알긴 할까요ㅋㅋㅋㅋ








성적은 제일 바닥인데 셋중 제일 여유로워보여요







노아는 수업을 들으러 가고, 파스텔은 로즈를 데리고 도서관으로 갑니당.










열심히 필기중인 로즈를 흘겨보는 파스텔







공부하는게 아니기 떄문이죠










갑자기 도서관 중앙에서 프레젠테이션 발표를.........ㅋㅋㅋㅋ

뺏어서 팔았더니.........







ㅎㅎㅎㅎㅎ 여기서 실기수업이라도 하나봄.....


어쩐지 도서관에 심들이 바글바글 하더라니 시험공부 하러온건 우리애들 뿐이었나봐요.















바깥으로 다 쫒아냈는데 파스텔이 따라오더라구요ㅜㅜ

영 번잡시러워서 공부할 맘이 안생기나봄









이럴땐 역시 친구랑 매점에 가야져ㅎㅎㅎㅎㅎ




























캔디바나 소다수 먹고 맛있다고만 하는 애는 못본것 같아요.

그나마도 대부분은 맛이없습니다. 조.금.도... 









수업을 마친 노아찡이 도서관으로 돌아오고.........


















스토커세요??


















온라인데이트에 프로필을 올렸길래 확인했더니ㅋㅋㅋㅋㅋ

저런게 한페이지 더 있음.


확실히 심즈대 공식미녀는 로즈 베리인가봐여.










로즈는 책상앞에선 영 집중을 못하는듯 해서 밖에서 실기시험을 준비중.













































역시나......ㅋㅋㅋㅋ














카페인보다 더 반짝 뜨이는 로즈의 고급정보!!


시험을 잘보려고 책상앞에만 앉아있는건 바보짓이야

- 아까 니가 열심히 쓰던것 말하는거야?? 

- 음..... 그것도 있지만, 좀 더 고급정보가 있지~

- 응? 아까 쓰던거?? 무슨말이야???






















일단 한번 먹어봐!! 완전 신세계라니까!! 


















음....... 오늘 처음, 딱 하나 먹인건데.... 노아는 허브빨이 잘 안받나봐여ㅜㅜ









완벽한! 컨닝페이퍼를 만들기위해 점검하는 로즈베리.

그 열정으로 공부를 해봐라.








첫 시험이 시작되고.....







부작용이 있던 노아가 걱정이 되어 따라나온 로즈.








다행이 이번엔 약빨이 잘 들었어요









이때 뒤에서 커다란 개구리같은게 폴짝거려서 진짜 깜짝 놀랐어요ㅜㅜㅜㅜ

일본 괴담 모음 이런거 읽은 후라 개무섭ㅠㅜ








ㅎㅎㅎㅎㅎ 뭐야... 그냥 평범한 늑대인간이었쟈나?!



이런꼴을 볼때마다 노아를 늑대인간으로 안만든게 얼마나 다행인지 생각합니다










첫시험은 다들 좋은 성적을 거뒀어요.














짤막한 공강시간에도 책을 놓지않는 노아













으으.... 결국 로즈가 낙제를 합니다.







기껏 컨닝페이퍼 만들어놓고 다른애꺼 훔쳐보다 걸린 로즈

범블리프 먹이면 걸린적 없었는데ㅜㅜ












































파스텔과 노아는 일단 기절수면
















ㅋㅋㅋㅋㅋㅋㅋ



























비웃고








놀리고..
















ㅋㅋㅋㅋㅋㅋㅋ 노아 포즈 너무 귀여웟!!!


근데 노아 컨버스 진짜 이쁘지않나여.... 저런 색 갖고싶어여ㅠㅜ















이길때까지 하는 파스텔. 은근 승부사 기질이 있어요ㅋㅋ























ㅎㅎㅎㅎ 아니 그럼 주문을 받질 말던가..... 돈만 받고 음식은 안주고.......


노아는 샌드위치 들어서 한입 먹으려다 다시 내려놓았는디







역시 너희가 갈 곳은 패스트푸드점뿐인가바........ㅎㅎㅎ

















기숙사는 문닫았을 삘이니 사우나에 왔어요.














으으.... 마루님 사우나 진짜 이뻐여ㅠㅜㅜㅜ


다른데도 찍고싶었는데 이 다음날부터 삼즈가 안켜져서ㅎㅎㅎㅎㅎ












적절하게 가려준 로즈 베리.


중요한건 아무것도 안보입니당. 아.무.것.도









난감하게 다 벗고 성적표를 받았어여ㅋㅋㅋㅋ



노아는 에이 받을 줄 알았는데..... 뭐가 문제였던걸까ㅠㅜㅜ

로즈는 교수님이랑 상담해서 겨우 에프는 면했나보네요... 하지만 전공에서 C라...흠.....ㅋㅋㅋ









제가 저번일지에도 언급했는디ㅠㅜㅜㅠ  삼즈가 켜지질 않아여ㅎㅎ

덕분에 사즈 하고있고... 또 조만간 개강이라 포기상태구요


생각해둔 스토리도 있었고, 미리 받아둔 사위들도 있는디......ㅜㅜㅜ

무엇보다... 아직은 삼즈가 하고싶다구여ㅜㅠㅜ 콜라보 대란인데 끼지도 못하거ㅜㅜ



이래저래 세이브랑 아이템을 못지우고 있지만.. 언제 삼즈로 돌아올진 모르게썽여ㅜㅠ

그렇다구여...ㅠㅜ흡....ㅠㅜㅜ 당분간은 사즈만....흡...삼즈으...ㅠㅜㅜ 




'Paint Fam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INT FAMILY. 72  (0) 2015.09.18
PAINT FAMILY. 66  (0) 2015.06.06
PAINT FAMILY. 65  (0) 2015.05.25
PAINT FAMILY. 64  (0) 2015.05.24
PAINT FAMILY. 62  (0) 2015.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