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int Family

PAINT FAMILY. 74




[심즈3 플레이 일지]


《 PAINT FAMILY 》



Ep. 74

- 성장과 첫사랑 -



















오늘도 여전히 눈이 내리는 몬테비스타



















????

















누나, 큰형은 왜 학교갈때 택시 타고가??












의느님 아빠도 자전거로 출퇴근하는데????











돈나무 씨앗을 찾았어여!!!


이름이 안뜨는 씨앗이였는데 키워보니 돈나무였다눈..!!










한번 수확하면 7 - 900시몰은 나와서 든든합니다


애들도 조만간 청소년(알바)이고... 조만간 챌린지를 끝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전 처음에 이거 누가 토한건줄 알았는데 스포트라이트?버섯이었던.....







































오전에 돌아다니면서 채집한건 팔아버리고, 수확한 농작물은 위탁상점에 맡깁니다.

수수료가 붙어서 그냥 파는것보다 값을 더 쳐주거든요
















지나가다 학교 정문에 익숙한애가 있더라니...









오늘은 무도회가 있는 날인데에에















그리고 퇴근한 로민이가 띄운 소망








로민이랑 블루의 생일이 하루 남았구나





근데 카멜이는 오늘이 생일인데여????










마지막으로 어린이시절 한컷 찍고






































크으...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카멜★



제가 여심으로만 대를 이은건 여덕이라서가 아니에여

예쁘기때문이져!!












아 셋중에선 제일 예쁘긴한데.... 유전자도 모난데 없고...

근데 5대째 여심 + 금발이라니 좀 질린경향이 없지않아 있는데











청소년 하나 더 생겼다고 부리나케 달려온 라마


물론 케미도 잊지 않았습니다^^








뭔가.... 특성들이 전형적인 골빈금발미녀...쪽으로 가는것 같은데







카멜이 역시 알바를 하고싶다고...ㅜㅠ

그래.. 조만간 끝낼 수 있을꺼야
















어쨌든 무도회장으로 ~









이 무슨 드라마같은....!!


멋내고 나갔다 짝사랑한테 차이고... 화려한 군중속에서 우울하던 그녀에게 찾아온 왕자님..★








기본심치고 무난한 얼굴






☆ 풋풋 ☆


그...그애랑...!! 베개.싸움 하고싶어여..!!///// 꺅! 말했어..!! 란 느낌










모노도 제 나름대로 잘 즐기고 돌아온 것 같네요ㅋㅋ












얘네도 프롬에서 눈맞아서 결혼까지 했었죠ㅋㅋㅋ








아무리 추억에 젖었어도 그건 좀...















적어도 침대에서 하셨으면 좋겠다는 블루








































혼자서 훌쩍 커있는 팔식이.

오늘은 블루의 생일 = 팔식이도 생일 이라서 먼저 성장해있나봐요


개인적으로 상상친구는 어린이때까지만 크는게 좋아여ㅠ

이후엔 같이노는 심도 순수가 아니라 미친것 같고, 돌아다니는 인형도 뭔가 광대같아서








그리고 오늘은 온가족이 쉬는 공휴일.


크리스마스쯤 되려나요






알바생 모노는 기대도 안했지만 로민이는 좀 실망..









자급자족하는 우리집도 넉넉치만은 않은데 말이져






그래도 1300시몰쯤 벌었으니 이걸 명절 보너스로~










그리고 이날 하루는 사진찍느라고 다 날렸어여 ㅋㅋ










심즈상에서도 찍어서 현관에 걸어두었구요.

그 옆엔 카멜이랑 블루 베개싸움하는게 예뻐서 찍음!!










그리고 일곱시가 되었으니 자동 성장-
















헐.... 왜 더 섹시해진것??













이것이 미중년..?!?!




















생전 숙제 한번 안하던 애가 갑자기 자유의지롴ㅋㅋㅋㅋㅋㅋ










지금 해도 성적 안오르거든?? 특성 못 고르거든??











아 뭔데 열심히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 졸귕ㅋㅋㅋㅋㅋㅋ











청소년이 될 시간이다!






















헣... 패배자 걸렸어옄ㅋㅋㅋ 이거 완전 귀찮은 특성인데











랜덤의 신이 왜 패배자를 점지해주셨는 알것도... ^^













생각보다 로민이 판박이라 놀랬어여ㅋㅋㅋ


그래서 스킨도 아빠꺼 씌워줌... 메이크업하니 역시 티는 많이 안나지만

슬핵의 그것이 로민이와 매우 흡사합니다










나이순대로 세워봄


모노,카멜이는 외투를 입어서 쪄보임

+

블루는 일부러 날씬해보이는 옷을 입힘


=

운동도 안시키고 똑같은거 먹었는데 블루만 근돼+살집이 있어영.. ㅙ일까










그리고 셋다 청소년이 되었으니 자전거를 사줬어여. 택시타고다니는 꼴은 못본다 내가.


왼쪽부터 어린순서대로   블루 - 카멜 - 모노 - 로민 - 파스텔


모아두니 무슨 파워레인져같네여







 






야생의 사슴은 언제봐도 놀라움












아 이상하게ㅠㅠㅠ 다음날 다시 키니까 이글루앞에서 찍은 사진만 감쪽같이 사라졌어여ㅠㅠ












이건 무도회 사진. 정장도 설정해줬는데 겨울이라 외투입고 들어갔나봄....

















다들 자고있는데 모노는 혼자 책읽고 있더라구여


진짜 모노 쩌는것 같음.. 완전 엘리트에여. 워커홀릭도 아니고 너무! 완벽함!!






수업끝나면 제일먼저 숙제부터. 가방엔 늘 백퍼완료





과고에서 우등생 유지는 기본





근데 평일알바도 뛰고있음ㅋㅋㅋㅋ


근데 기분 무드렛좀 보세여..... 존나 저보다 자기관리 잘하는듯..








그렇게 제일 늦게 잠자리에 드는.....★










'Paint Fam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INT FAMILY. 75  (0) 2015.11.05
PAINT FAMILY. 73  (1) 2015.11.01
PAINT FAMILY. 72  (0) 2015.09.18
PAINT FAMILY. 66  (0) 2015.06.06
PAINT FAMILY. 65  (0) 2015.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