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int Family

PAINT FAMILY. 65







[심즈3 플레이 일지]





- PAINT FAMILY -



Ep.65  빈곤 챌린지





 

 

 

 







-  티스토리 안게, 덧글 안봅니다.

소통은 네이버로.


 





























승진하지 않고 월급만 받는게 목적이니까요


이런걸 보고 월급도둑이라 하나요ㅋㅋ










한껏 짜증 내며 퇴근


어째 빈곤챌린지 시작한 이후로 파스텔 성격이........






나빠질만 하네요.... ㅎㅎ

예비남편을 사촌동생이 채감... 아침드라마도 아니고..




천천히 사귀게 하려고 사랑에 빠짐 상태로 넣었었는데ㅜㅜ












일단은 위생수치가 바닥이라 동네 수영장에 샤워하러ㅠㅠ





















존잘 브라운옹...★ 스킨 바꾼 이후로 1대 오렌지가 자꾸 보이네요....ㅋㅋ



음... 새로보시는 분들 위해 족보 정리하자면,

파스텔 할머니의 쌍둥이 오빠에요
















다리가 예뻐서 찍어본 스샷


시미님 바디포인트가 없었다면 어떻게 심즈 했을까요 정말..!!








자유의지로 숨참기 대결 중


저러다 브라운 숨 넘어가는거 아닌가 불안불안....









산소가 모자라 렌즈를 포기한다.....!!!!






파스텔 폐활량이 많이 딸리나.... 노인에게 지다뇨 ㅋㅋㅋ











이번엔 자유의지로 포티아한테 가더니 물 장난 한번 걸었다가 털림


쟤 표정 좀 보세욬ㅋㅋㅋ 한성격 하는건 알고 있었지만 활성심으로 안두니 진짜 무섭네요






~ 어색어색 ~


웃긴건 둘이 친구임. 마을에 심을때 마코로 친구 관계 만들었거든요ㅋㅋㅋ














탈탈 털린 파스텔.. 챌린지나 하러 가자네요ㅋㅋ







언제봐도 예쁜 몬테비스타


넓게 펼쳐진 초원과 농장들이 진짜 예쁨 !!

빨간머리 앤이 살던 에이번리 마을이 떠오르는 월드에요




 




월드가 넓어서 발로 뛰다보면 해가 지지만요 ㅋㅋㅋ

얼른 자전거를 구매해야 할텐데요....






너 이녀석ㅋㅋㅋㅋㅋㅋㅋ











빨리 관게정리 확실히 해야할듯 ㅋㅋㅋㅋ







자길 왜 부른건지 1도 모르겠다는 로민이








아.....헐.....??




사랑에 빠짐 상태일때도 적용되는건가요??? 연인도 아닌데...??








???


ㅋㅋㅋㅋ 로민이 짱귀ㅋㅋ 지금 상황이 이해가 안되는데여??









그냥 한 대 패주고싶다는 파스텔






일단 관계 개선이 시급해서 무드렛 제거

nrass님 없었음 삼즈 어떻게 했을까요 정말....!!








어.... 안으로... 안.. 어디...?? ㅋㅋㅋㅋ






집에 못가게 박아두공

오늘 둘이 연인 관계로 만들꺼에요










로민이 팔뚝 개 설렘..../// 파스텔 팔이 이렇게 얇은 줄 몰랐네요!!







파스텔 표정관리 좀ㅋㅋㅋㅋㅋㅋㅋㅋ 음란마귀가 가득하네여







???????????








로민아 왜그랩..ㅜㅜ 누나가 갑자기 거지되서 그러니??







파스텔한테 끌리긴 하는것 같은데 말이죠....ㅠ







기분이 안좋아서 그런가 싶어 일단 재움







파스텔은 어제 서리해온 감자로 허기를 채우고요







근데 얘 좀 감자처럼 생긴듯...?







아니네요.... 휴.... 여전히 예쁨...


다행다행








!! 멋진 여자 !!


칭호를 줘야할것 같은..... 

하나뿐인 쇼파 양보하고 보초도 서는것 같지않나요??









비록 거지가 되었지만, 매일 호수에서 물고기를 낚는단다?

너 하나 쯤은 굶기지 않을 자신있어











누나의 현란한 테크닉



















그래도 넌 쪽잠이라도 잤잖니..... 파스텔은 꼴딱 샜다고...ㅠ






그리고 바로 출근차가.......ㅜㅜ
















이틀 연속 잠만 잤는데 보너스를 주네요






야심스런 특성때문인듯ㅜㅜ


슈퍼스타배우로 키울 계획 일때 선택한 특성이죠...

덕분에 빈곤챌린지 난이도가 급 하드해짐












말그대로 키잡중인 원예식물들






파스텔은 배우 직업군에 넣으려고 미술 전공을 했었죠

대학다닐때 쓰던 스케치북?이 가방에 남았더라구요






그림은 전혀 안미대생이지만요ㅋㅋㅋ


저거 팔면 0시몰레온 나와요..







어제 남은 감자를 와삭와삭








온 마을이 빈곤 챌린지를 도전 중인것 같네요







길에 난 꽃을 따도 돈이 되고







길에서 만난 새랑 친구가 되어도 돈을 벌죠


색이 예뻐서 키우고 싶었지만... 지금은 돈이 우선이니까요ㅜㅜ







저번에 왔던 그 낚시터에 다시 왔어요










스킬이 하나 생기니까 곧잘 낚더라구요

정말 심세계만큼 돈 벌기 쉬운 곳도 없는것 같아요ㅋㅋ







저녁이 되어서야 집?으로 돌아온 파스텔
















오늘 번 돈이 꽤 되서 살림살이를 좀 늘리기로 했어요






개수대랑 변기






반대편엔 야외에서 쓸 수 있는 샤워기도~







이젠 목욕하러 수영장까지 걸어 가는 일도 끝~









'Paint Fam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INT FAMILY. 72  (0) 2015.09.18
PAINT FAMILY. 66  (0) 2015.06.06
PAINT FAMILY. 64  (0) 2015.05.24
PAINT FAMILY. 63  (0) 2015.02.21
PAINT FAMILY. 62  (0) 2015.02.11